2021.01.10 11:04:11
22

 

 

 

 

“여호와께서 내 음성과 내 간구를 들으시므로 내가 그를 사랑하시는도다
그의 귀를 내게 기울이셨으므로 내가 평생에 기도하리로다”
-시편 116:1~2

샬롬!
1월 10일 주일 안내 입니다!! ^^

1. 이번 주는 “대신 다스려요!” (창 1:26~28절)의 말씀을 듣습니다.
이 세상을 창조하시고 사람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세상을 다스리라고 하셨음을 알 고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이 땅을, 주위의 친구들을 사랑하는 유년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기도는 김은영 부감님 입니다.
3. 이번주 2부활동 시간에는 “ Zoom 실시간 반 모임” 을 진행합니다.
반별로 아이들과 선생님들과 얼굴보며 인사하고, 소개하는 시간 입니다.^^
(Zoom의 소그룹 모임 기능을 이용합니다, Zoom에 접속하여 각 반을 찾아 가거나, 또는 제가 반에 들어 가도록 도아줄 것입니다.)
4. 다음주 부터 Zoom 실시간 2부활동 으로 "공과활동"이 진행 됩니다.
*공과책은 이번 주일(내일) 오후부터 후암동 사는 친구들은 전달 시작하고, 그 외 지역은 월요일에 우편 배달합니다.

계속되는 온라인 예배로 우리 친구들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주 예배에 깜짝 퀴즈가 나갑니다!! ^^ 말씀에 집중해서 예배도드리고, 퀴즈도 맞혀서, 맛있는(!) 선물도 받을 수 있도록 부모님들께서도 도와주세요~^^
(광고시간에 나가는 퀴즈의 답을 전도사님이나 담임선생님에게 보내주세요! ^^)

날씨가 많이 추워 졌습니다. 건강 늘 유의하시고, 새해~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나아가는 우리 유년부 모두 가족들 되기를 기도합니다. 주일 예배의 자리에서 만나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