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은 "더위"라는 단어보다는 "폭우"라는 단어가 더 익숙했던 것 같습니다.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셨죠? 풍성한 수확의 계절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복이 풍성한 가을이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선교대회 참석
지난 7월25일부터 28일까지 파송교회에서 90주년 기념사업으로 개최한 선교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짧은 관계로 연락도 제대로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12개국에 파송된 선교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에게 도전도 받고 교회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재충전을 하는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여름 단기선교 사역
올 여름은 8월에 두 교회가 단기 선교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이를 섬기게 되었습니다. 중고등학생들이었지만 선교에 대한 비젼과 바른 선교가 무엇인가를 알려주는 선교세미나를 가졌고 순교지를 방문하면서 결단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070 전화번호 변경
이제까지 사용했던 070전화기에 이상이 생겨서 새로운 070전화를 구입하면서 번호가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070전화번호는 070-4897-8291입니다.
크리스마스 예배를 위한 기도요청
때 이른 감이 있지만 크리스마스 예배는 전도초청주일과 같은 행사입니다. 저희들은 한글교실, 단기선교팀과의 교류회, 바비큐파티 등을 통해 접촉점으로 삼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예배에 초청하기 위한 징검다리인 것이죠. 매년 20분 정도가 초청되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메세지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쉽고, 재미있게 전할 수 있도록, 두번째는 참석하시는 분들 가운데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영접하는 역사가 있도록.
예찬과 주안이를 위해
처음 부모와 떨어졌던 주안인 방학을 시작하면서 8월8일 후쿠오카에 와서 방학을 보내고 있습니다. 일본의 대학은 방학을 8월에 시작을 하고 10월에 2학기가 개강됩니다. 예찬인 아르바이트 때문에 내려오지 못하고 도쿄에서 방학을 보내고 있습니다.
9월말까지 2학기 등록금을 납부해야하는데 현재까지 50%가 채워진 상태입니다. 필요한 재정이 다 채워지도록. 아이들이 도쿄에서 영적으로 육적으로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기도제목
1. 가정을 위해
1) 도쿄에서 생활하고 있는 예찬과 주안이 영육간 강건할 수 있도록
2) 2학기에 필요한 학비와 생활비가 채워지도록
3) 저희 부부가 늘 강건한 가운데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2. 사역을 위해
1) 여름 단기선교사역이 부사히 마치게 되어 감사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크리스마스 예배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가 있도록
3) 한글교실을 통해 직간접적으로 복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도록
4) 내년 7월전 교회를 옮겨야하는데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이 있도록
2014. 9
복된 언덕에서 김용민 최상옥 선교사 (예찬 주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