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정영명, 김경 선교사 선교 기도편지
『주께 합당히 행하여 범사에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게 하시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게 하시고』 (골 1:10)
땅 끝을 바라보며 함께 선교로 동역하시는 사랑하는 선교회원님들.. 동행하시는 주님의 사랑과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원합니다.
미전도 종족지역인 순다인들이 거주하는 찌룽시 지역의 교회가 유치원과 함께 지난 10년 동안 아름답게 성장하였습니다. 교회의 비좁음을 느끼며 교회증축을 필요를 위해 기도할 때 응답이 되어,교회 증축이 마무리 되었고 성도들과 함께 더욱 영혼구령에 열심을 품는 가운데서 요즈음 주변의 청년들이 전도되고 무슬림이 전도되는 큰 기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STTB신학교에서 지난주부터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출애굽을 통한 구속사의 내용을 전하며 이들에게 공동체에 대한 지도자로서로의 사명을 심기 위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말씀에 뜨거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아울러 김경선교사는 졸업을 앞둔 신학생들을 위해 내적치유 상담세미나를 시작하였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사역하는 주의 종으로 가정문제 등 사역에 어려움이 있는 저들이 성령의 내주하심으로 먼저 속사람이 변화되어서 성숙한 자로 영적 사역을 위해 나아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얼마 전 신학교에 도둑이 들어 컴퓨터, 프로젝터, 음향시설 등등 도둑을 맞았습니다. 안전을 위해 지혜를 구하며, 주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이번 4월초부터 일주일간 솔로에 있는 본교 신학교에서 저희들이 강의가 있습니다. 그들의 필요한 부분들이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새로운 전도처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항상 주님의 도우심과 주님의 뜻대로 행하고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늘 함께 기도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모든 교회 사역과 가정과 하시는 일마다 주님의 기쁨이 함께 하시기를 늘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 STTBJ 신학교 사역을 통해 복음이 확산되도록
2. 미전도 지역에 있는 찌룽시교회가 유치원과 더불어 계속 성장되도록
3. 새로운 전도처를 찾을 수 있도록
4. 저희가족의 영육간에 강건함을 위해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8년 3월 18일 인도네시아에서 정영명, 김경선교사 드림
<sttbj신학교 신입생들과 함께>
<찌릉시교회 설교>
<찌릉시교회 청년부 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