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할렐루야!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 여러분, 지금 태국은 매일 스콜이 내리는 우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응원덕분에 늘 선교 사역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며 살고 있습니다. 여기 그 은혜를 나눕니다.

1. 새사역자 부임 지난 4월 중순경에 치윗마이교회를 섬길 새로운 사역자가 부임했습니다. 바스와 뚭따 전도사 내외는 전도와 제자훈련사역에 헌신되어 있는 아주 귀한 분들입니다.
 

 

선교사가 개척하고 오랫동안 목회한 교회일수록 현지인 사역자에게 목회리더쉽을 이양하고 자립하기가 쉽지 않기에 더 늦기 전에 이양하기로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바스전도사 내외에게 대부분의 설교와 리더 훈련, 그리고 교회 재정을 맡기고 7월까지 목회 리더쉽 이양 작업을 마무리 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비록 학생교회이나 미래의 완전한 재정자립을 위해 우선 남녀 기숙사 사역을 제외한 교회사역은 모두 자체 헌금을 통해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바스전도사 내외가 담임목회에 잘 적응하고 전도와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는 일에 진력할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2. 링리앙 신학교 졸업식 지난 3월 10일에 있었던 제 10회 링리앙 신학교 졸업식에는 열한명의 학생들이 4년의 수련과정을 마치고 사역지로 파송되었습니다.

 

졸업생 한명 한명이 하나님이 보내신 곳에서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며 충성되고 신실한 사역자가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 세례식 지난 4월 1일과 22일 주일, 두차례에 걸쳐 참 의미있고 기쁜 세례예식을 가졌습니다.

 

주님의 원대한 구원 계획가운데 예수님을 나의 주님, 나의 전부로 모시기를 결심한 랏찻팟 대학생6명(빠이,쭘찜,아보,욕무이,민,펨), 메팔루앙 대학생 3명(찬,땡모,낫) 그리고 제딸 은송이, 모두 열명의 지체들이 하나님 아버지께 인생을 의탁하고 세례를 받았습니다. 주님과 연합하여 세례를 받고 남은 인생을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살기로 결정한 10명의 지체들이 얼마나 귀한지요!!! 주님의 눈에 잃어버린 한영혼의 가치가 천하보다 더 귀함을 공감합니다. 외아들의 보혈로 다시사신 이 열명의 지체들, 한영혼 한영혼이 주님의 장성한 분량까지 성숙하며 주님을 닮은 제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 태국 목회자 가족수련회 지난 2월 27일 - 3월1일까지 태국 치앙라이 HIM Church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평신도 사역형 교회로의 전환' 이라는 주제로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여름 방학을 맞아 4월 24일- 26일까지 목회자 코칭에 참여하는 태국 목회자 12가정(56명)을 대상으로 부부세미나 및 가족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특별히 평신도 사역형 교회로의 전환세미나에 참석한HIM church 교단은 설립초기부터 지상명령 성취에 올인하고 평신도들이 사역의 주체가 되어 전도와 양육사역은 물론 교회개척의 주체로 설만큼 역동적인 공동체입니다. 현재 100여개의 교회가 소속되어 있고, 2020년까지 220개 교회를 세우려고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 태국 복음화를 위해 교회개척사역과 지도자훈련 사역에 함께 동역하기로 했습니다. 바라기는 이런 건강한 교회 개척 운동이 지속적으로 확산되어 태국 교회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되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에 참 감사드려요. 주안에서 늘 강건하세요. 사랑합니다 .
 

2018년 5월에 김봉국 박미영 선교사 드림.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
 

기도
1. 김봉국 선교사 가정이 하나님을 더 경외하며 늘 담대히 복음을 전하고 사람을 세우는 일에 진력하도록.
2. 새로 부임한 바스 전도사 내외가 성령과 말씀으로 충만케 하시고, 전도와 양육의 좋은 열매를 맺도록.
3. 태국 목회자 코칭에 참여하는 12교회가 더욱 말씀과 성령으로 부흥하고 태국교계에 좋은 영향을 끼치게.
4. 9월에 캐나다 대학에 진학하는 은송이의 삶과 믿음을 붙들어 주셔서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도록.